히트2 첫 신규 클래스, 낫 휘두르는 근접 딜러 '스위퍼' 추가
2023.03.22 16:40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넥슨은 22일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 3월 대규모 업데이트로 첫 번째 에피소드 사신의 격노를 적용하고, 신규 클래스 스위퍼를 추가했다.
낫을 사용하는 스위퍼는 원작 히트에도 등장한 클래스이며, 히트 2에 첫 번째로 등장한 새로운 직업군이다. 긴 낫을 휘두르는 근접 광역 딜러 역할을 하는 클래스로, 격노 게이지를 쌓아 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처음으로 도입된 신규 클래스이기 때문에, 기존 보유 중인 클래스를 스위퍼로 전환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기능을 지원한다.
안겔로스 지역 이후의 신규 지역인 폰투나스도 오픈했다. 바닷물이 증발한 폐허를 배경으로 거친 황무지와 바다 지역을 만날 수 있으며, 신규 고대 등급 장비 및 스킬을 드랍하는 보스가 등장한다.
또한 이벤트 복구권 5종이 공개됐다. 클래스와 펫 복구권은 지난 21일까지, 무기 및 방어구 복구권은 지난 8일 오전 11:59까지, 장신구 복구권은 지난 21일 18:00까지 도전 이력이 인정된다. 히트 THE 쿠폰 28일 출석부를 통해 장신구 복구권을 제외한 4종을 받아갈 수 있고, 장신구 복구권은 깜짝 쿠폰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부스팅 서버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오는 6월 21일까지 열리는 해당 서버에서는 경험치 획득량 200% 상향 및 골드 수급량 100% 아이템 드랍률 100% 상향 효과가 적용되며, 부스팅 서버 운영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원하는 일반 서버에 개인 혹은 길드 단위로 이동이 가능하다.
해당 서버에서는 히트 THE 부스팅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복구권 2종인 히트 THE 부스팅 클래스/펫 쿠폰을 비롯해 찬란한 11회 클래스/펫 소환권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영웅 방어구 제작 재료 지원 상자, 영웅 클래스 도전 소환권등 이 주어진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