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마법 쥐, 파라곤 신규 영웅 '마코' 등장
2023.03.28 15:3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28일,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앞서 해보기 중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오리지널 영웅 마코를 업데이트했다.
마코는 베일에 싸여 있던 섬 틴달에서 발견된 첫 번째 종족으로, 앙증맞은 손발과 커다란 귀가 특징이다. 마법을 이용해 팀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는다.
커다란 원석을 이용해 적에게 물리 피해를 주거나, 폭탄처럼 터뜨리며 공격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군에게는 원석을 통해 체력을 일정량 회복시키거나,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궁극기는 원석을 볼링공처럼 굴려 적을 한번에 공격하는 것이다.
넷마블은 마코와 마코 스킨 2종을 함께 출시했다. 또, 첫 경쟁전 시즌이 종료됨에 따라 스패로우 영웅 등급 스킨 숲의 아이를 3월 28일 이전에 계정을 만든 모든 유저에게 준다.
이 외에도 주요 영웅과 아이템 밸런스를 조정하고, 튜토리얼을 개선했다. 아울러 4월 14일까지 영웅 세라스와 광과 전설급 스킨 2종을 포함해 스킨 5종을 할인 판매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3인칭 슈팅)와 AOS를 결합한 게임으로, 각기 다른 스킬을 가진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해 5 대 5로 상대와 겨룬다. 전작인 파라곤의 완성도 높은 그래픽, 전략성에 속도감과 전략적인 변수를 높였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