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력 지닌 소녀탱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아델 출격
2023.06.27 18:0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27일,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앞서 해보기 중인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아델'을 추가했다.
탱커 역할인 아델은 마코와 제나 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등장하는 세 번째 오리지널 캐릭터다. 외모는 귀엽지만 웃으면서 적을 베는 무자비한 전장의 포식자로, 오로라와 함께 벤투스 용병단에서 활동 중이다. 작은 체구에 어울리지 않는 괴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최전방에서 검과 방패를 활용해 효율적인 전투를 펼친다.
이어서 신규 이벤트 모드 붉은 달을 열었다. 5 대 5 대전 모드로, 무작위 영웅으로 플레이한다. 기지에서 나갈 경우 귀환이 불가능하고 전장 공격로가 하나이기에, 일반적인 모드와 달리 끊임없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시작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기본 스킬인 카르마 시스템이 도입됐다. 파괴/회복/정화/고통/순간이동/시야확보 중 최대 2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기존에 시작 아이템이었던 효과를 유저 선택에 따라 기본적으로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한 것이다.
이 밖에도 매치메이킹 3분 경과 시 부족한 인원을 AI로 대체할 수 있는 인공지능 상대 대전, 경쟁전 활성화를 위한 권역 통합, 각종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과 게임 플레이 방식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 개편 등을 했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