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맞은 '디펜스 워: 타워 디펜스 게임’에 신규 캐릭터 추가
2023.11.24 15:51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썸에이지는 24일, ‘디펜스 워: 타워 디펜스 게임(이하 디펜스 워)’에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 3종은 공격형과 지원형, 특수형으로 각각 고대, 전설, 에픽 등급으로 출시된다.
고대 등급 공격형 차일드 ‘비류하는 제거티’는 계약자 달리아로부터 탄생한 존재다. 소환 시 5가지 타입 중 하나가 등장하며, 가로와 세로 등 조건에 따라 빙고 시 소환된 모든 ‘비류하는 제거티’ 차일드에게 공속 및 공격력 증가 버프를 부여하는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전설 등급 공격형 차일드 야미는 소환 시 상하좌우 랜덤한 방향을 바라보는 지원형 또는 공격형 야미가 함께 출현한다. 이때 플레이어에게 지원형 야미가 나올 경우 다양한 조건부 버프를 받을 수 있어, 변칙적인 상황에 맞춘 전술을 요구한다. 에픽 등급의 특수형 차일드인 저주받은 인형 '테디'는 다른 차일드의 별와 관계없이 모든 차일드와 합체가 가능하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새로운 모드 2종도 추가됐다. 우선 레이스 트랙 기능은 주기별로 기록된 클랜원의 총점수로 클랜 순위를 정렬, 순위에 따라 지정된 보상을 모든 클랜원이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신규 PvP 콘텐츠 푸시 모드는 2명의 플레이어가 각자 보스를 공격해 밀어내서 제한 시간 동안 보스를 더 많이 밀어낸 쪽이 승리한다.
한편, 디펜스 워는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공식 SNS에 3주년 기념 특별 일러스트 축전을 공개했다. 또, 24일부터 일주일간 공식 SNS에 댓글을 등록한 유저 모두에게 보석 5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시작했다.
디펜스 워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펜스 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