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박스, 방치형 RPG ‘히어로 원정대’ 정식 출시
2024.01.22 17:43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슈퍼박스는 22일 디제너레이션엑스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 방치형 RPG '히어로 원정대(Hero KingDom)'를 양대 마켓에 출시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히어로 원정대’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가장 캐주얼하고 쉬운 방치형 RPG를 표방한다.각기 다른 직업과 콘셉트의 28종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등급별 스킨이 적용됐다. 히어로, 장비, 전술을 뽑고 키우며 세트와 조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까지 컬렉션을 완성해가는 과정을 즐기도록 설계됐다. 특히, 기존 픽셀 아트보다 깊이 있는 2D 그래픽 스타일로 구현됐다는 설명이다.
슈퍼박스 조형우 대표는 “여러 컬렉션 요소들로 수집 본연의 재미를 기대할 수 있으면서 마을 발전과 여러 도전 과제들로 성장 체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방치형 RPG 장점을 도입하면서 해당 장르를 경험하지 못한 유저들도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전했다.
슈퍼박스는 ‘히어로 원정대’ 출시를 기념하여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2만 다이아, 일정 스테이지 돌파 시 1,000 히어로 소환 재화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히어로 원정대’는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