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수원에 브롤스타즈 팝업 체험존 열린다
2024.01.23 09:5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슈퍼셀은 오는 26일부터 스타필드 수원에서 브롤스타즈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
스타필드 수원은 신세계프라퍼티가 5번째로 오픈하는 스타필드 복합 쇼핑몰이다. 오는 26일부터 2월 15일까지 3주간 브롤스타즈 체험 공간을 연다. 현장에는 게임존, 포토존, 굿즈샵이 자리한다.
우선 브롤스타즈에 작년에 업데이트된 보상 시스템인 스타 드롭을 매개로 , 행사 기간 중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 드롭 약 10만 개를 지급한다.
주말 이벤트도 한다. 27일에는 브롤 토크 진행자로 잘 알려진 글로벌 커뮤니티 매니저 다니가 현장에 방문하며, 27일과 28일에는 국내 크리에이터 홀릿이 플레이어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연다. 2월 3일과 4일에는 밍모, 2월 10일과 11일에 비누가 참여하며, 총 6일 간의 주말 이벤트 기간과 개장일을 포함해 크리에이터 '시로'가 현장 이벤트 MC와 게임존 해설로 활동한다. 주말 이벤트 중에는 쇼핑몰 내 대형 미디어 타워에 타임어택 방식으로 등장하는 QR 이미지를 촬영하면 스타 드롭을 받을 수 있다.
슈퍼셀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하는 스타필드 수원과 함께 브롤스타즈 팬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맞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가 게임 속 경험을 현실 세계에서도 생생하게 즐기고, 재미와 보상 모두 가득 챙겨갈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으니 꼭 방문해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브롤스타즈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