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숨은 3개, 히트2 하드코어 서버 열렸다
2024.01.24 17:1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4일, 히트2에 신규 전장 '하드코어 서버'를 열었다.
하드코어 서버는 5개 서버 구성으로 2월 21일까지 열린다. 캐릭터 최초 생성 시 생명력 3개가 주어지며, 9레벨부터 29레벨까지는 몬스터에 의해, 30레벨부터는 몬스터 및 PK로 사망할 경우 생명력이 1개씩 차감된다. 모든 생명력을 소진한 캐릭터는 사망 처리된다.
30레벨 달성 후 다른 이용자를 처치하거나 상위 PvP 랭킹 유저를 최종 처치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전리품 및 현상금 시스템, 보유하고 있는 생명력이 적을수록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버서커 버프 등 전용 콘텐츠를 도입한다. 하드코어 서버 운영이 종료되면 연이어 열릴 부스팅 서버 시즌3으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다.
하드코어 서버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달성 레벨에 맞춰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매주 경험치 보너스 버프를 제공한다. 가장 높은 순위를 달성한 서버별 상위 20명에게는 등수에 따라 전설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 고대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 등을 증정하고, 60레벨에 도달한 유저 전원에게 계시자의 고대 클래스 선택권, 고대 펫 확정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하드코어 졸업 코인을 지급한다.
아울러 하드코어 서버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를 서버 종료 후 쿠폰으로 교환해 특별 컬렉션 아이템 하드코어 여정의 기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6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 수에 따라 최대 2회 고대 클래스/펫 도전 소환권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인터서버 던전 레시티 연구실에 신규 지역 4층과 보스 몬스터 모르타나를 추가하고, 던전 여명의 전당 개편, 클래스·펫 합성에 사용 가능한 메달리온 시스템 추가, 쌍검, 둔기 클래스 개편 등을 했다.
한편 히트2는 지난 19일 첫 개발진 온라인 방송 1월의 히트투데이를 방영하고, 게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게임즈 박영식 PD가 유저와 실시간 소통했다. 방송에서는 1월 업데이트 상세 소개, 웹툰 '템빨' 컬래버레이션, 신규 마법 클래스 등을 포함한 상반기 계획이 공개됐다.
자세한 내용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