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 등 5종, 세나 키우기 화산귀환 영웅 등장
2024.03.07 14:1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7일,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네이버웹툰 화산귀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청명,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까지 레전드 영웅 5종을 추가한다. 특히 웹툰 내 주요 캐릭터인 청명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스테이지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액티브 스킬 칠매검·매화류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매화검존 버프를 획득하며 본인 치명타 확률과 명중 스탯을 높인다. 또,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최종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를 주고 본인 공격속도를 높이는 화산신룡 버프를 얻는다.
더불어 ▲신규 레전드 영웅 2종(노아·제이크) ▲11201~12000 스테이지 추가 ▲일일던전 4종(금화던전 제외) 400단계까지 확장 ▲유니크·레전드 영웅 최대 레벨 70까지 확장 등을 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한다. 먼저 4월 3일까지 출석 이벤트로 화산귀환 캐릭터 5종을 획득할 수 있고, 화산귀환 영웅 픽업도 한다. 이 밖에도 화산귀환 캐릭터인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저 패스, 레전드 영웅 오르카와 큐피트 소이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맨틱한 카니발 이벤트, 화산귀환을 배경으로 연출한 화산귀환 콜라보 던전 등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