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추적자, 세나 키우기 (구)사황 카일 등장
2024.03.21 17:4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구)사황 카일을 추가했다.
(구)사황 카일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사슬의 무덤 스킬 활용 시 은신으로 몸을 숨기고 가장 먼 거리에 위치한 적에게 접근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스킬 피해를 입은 적은 속박 디버프에 걸리며, 카일은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밤의 추적자' 버프를 획득한다.
카일의 치명타 공격은 최대 3연격까지 이어지며, 3연격 발동 성공 시 소검쌍무를 사용한다. 소검쌍무는 카일 주변에 있는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모든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며, 기절 디버프를 부여한다.
신규 패스형 시스템 '테라 매거진'도 추가했다. 테라 매거진은 일반 패스와 프리미엄 패스로 구분되며, 프리미엄 패스는 별도 구매가 필요하다. 14일 간격으로 갱신되며, 핵심 보상으로 피나의 선물을 제공한다. 피나의 선물은 일부 레전드 영웅 승급에 사용되며, 영웅 승급 시 필요한 동일한 카드를 대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레전드 영웅 뮬란 ▲화산귀환 챌린저 패스 '어려움' 모드 ▲칼헤론 챌린저 패스 ▲12001~12800 스테이지 추가 등을 했다.
오는 4월 3일까지 세븐나이츠 10주년 기념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세븐나이츠 영웅 선택권 및 수호자 푸키, 영웅&펫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