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콘솔 버전과 연동 가능, 워존 모바일 출시
2024.03.22 11:1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블리자드는 22일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이하 워존 모바일)을 출시했다.
워존 모바일은 '콜 오브 듀티: 워존'을 모바일 버전으로 개발한 것으로, iOS와 안드로이드를 지원한다. 컨트롤러 지원을 포함해 모바일 환경에 맞춰 설계한 컨트롤 및 접근성 옵션을 갖췄다.
베르단스크(Verdansk)와 리버스 아일랜드(Rebirth Island) 2개 맵에서 배틀 로얄을 즐길 수 있고, 배틀로얄 외에도 팀 데스매치, 점령전, 확인 사살, 수색 섬멸, 하드코어 등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액티비전 ID를 연동해 콘솔·PC 버전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2023(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I)과 진행 상태를 공유할 수 있다. 구체적으로, 워존 모바일에서 획득한 플레이어 경험치, 무기 레벨은 콜 오브 듀티: 워존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2023으로 이전할 수 있고, 반대로도 가능하다. 배틀패스 진행도 공유된다.
워존 모바일은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 유죄 선고 고스트 오퍼레이터 스킨 ▲ 대악마 M4 및 지옥의 왕자 X12 무기 도안 ▲적의 화염 레코드판 ▲ 어둠에 익숙함 휘장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22일(이하 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데이 제로(Day Zero) 기간 한정 이벤트를 한다. 베르단스크와 리버스 아일랜드에 숨겨져 있는 6개 분쟁 지역에서 활동을 완료하고,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개인 및 커뮤니티 보상을 해제할 수 있다. 이 밖에 일일 접속 보상, 상점 내 묶음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워존 모바일의 첫 번째 시즌 콘텐츠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3 2023과 콜 오브 듀티: 워존 3 시즌이 시작되는 4월 3일에 맞춰 함께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워존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