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전기, 1주년 기념해 '크로노 아이샤' 출시
2024.04.11 16:40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해긴은 11일, 수집형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작년 4월 13일 서비스를 시작한 데미안 전기는 탄탄한 게임 스토리와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 화려한 전투 등으로 여러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해긴은 이에 보답하기 위해 11일부터 약 2주간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캐릭터 '크로노 아이샤'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우선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모집권 200개와 UR 영웅 선택권, 신화장비 상자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데미안 전기의 감초 캐릭터 '잭'이 보스로 등장하는 이벤트 스테이지 전투 참가권도 제공한다.
더불어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와 스킬 파우더를 포함,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1주년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주년 대축제 이벤트는 일일 도전으로 누구나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행운권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신규 영웅 '크로노 아이샤'가 업데이트됐다. 크로노 아이샤는 자신의 힘을 완전히 개방해 시간을 지배하는 '데미안'의 진정한 힘을 사용하게 된 아이샤의 모습이다. SSR 중립 영웅 크로노 아이샤는 적들의 움직임을 멈추고, 전장의 시간을 제어하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데미안 전기는 이 밖에도 탐험 시즌2 6, 7 챕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데미안 전기 1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미안 전기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