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으로 검 다룬다, 히트2 어검 등장
2024.04.24 11:1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4일,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신규 클래스 '어검'을 업데이트했다.
어검은 마법을 활용해 검을 다루는 히트2 오리지널 클래스다. 기검 게이지를 채우면 공중에 검을 띄워 광범위 공격을 펼칠 수 있고, 고유 스킬 '바밍소드', '스크류 히트' 등을 사용해 상대 보호막을 파괴하거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다. 클래스 변경을 통해 보유 중인 클래스 중 하나를 어검으로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몬베라 지역 내 하위 구역 '라인반트 추락지'도 추가했다. 하늘에 떠있던 라인반트 조각이 떨어지며 거대한 용암지대가 된 땅으로, 화염으로 뒤덮인 보스 몬스터 '케르베로'가 등장한다. 보스를 처치하면 봉인된 신성의 벨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 '무기 단련'도 적용했다. 원하는 클래스와 무기를 장착한 뒤 몬스터를 처치하면 무기 단련 레벨을 높일 수 있고, 도달한 레벨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던전 '유폐의 회당' 65레벨 지역, '황금 모래 해변' 75레벨 지역을 추가했고, 길드 이름 변경 기능, 아이템 루팅 거리 옵션 추가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
5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봉인된 고요한 고대 무기 선택 상자를 지급하고, 주어진 퀘스트를 완료해 '기검의 구슬'을 얻으면 '어검 영웅 클래스 나나엘 소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히트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고, 1인 전투 콘텐츠 '도전의 탑', 신규 외형 등을 예고했다.
자세한 내용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