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전생슬’ PC·콘솔 액션게임, 8월 8일 정식 출시
2024.04.26 18:02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액션 RPG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템페스트 스토리즈(이하 템페스트 스토리즈)’를 오는 8월 8일 발매한다.
템페스트 스토리즈는 소설 원작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첫 PC, 콘솔 타이틀이다. 본 작품은 '전생슬'의 이야기를 간접 체험하면서, 동료들과 연계하여 템페스트를 발전시켜 나가는 액션 RPG다.
게임은 키진과의 만남부터 파르무스 왕국과의 전쟁까지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간접 체험할 수 있으며, 원작자가 감수한 오리지널 스토리와 신규 캐릭터도 등장한다.
전투에서는 오의와 필살기가 구현됐으며, 가벼운 콤보를 이어가는 방식의 횡스크롤 액션으로 진행된다. 동료와 친밀도를 높이면 리무루가 그 동료의 필살기를 습득할 수도 있다. 또한, 전투에서 얻은 보수로 나라를 발전시키는 건국 경영 요소인 ‘템페스트 레저넌스’도 게임의 특징이다. 템페스트에 시설을 세우고 풍요롭게 만들면 각 캐릭터의 스탯이 강화된다.
템페스트 스토리즈는 PC, PS5, PS4, Xbox 시리즈 X/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오는 8월 8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