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크 섀도우스, 주인공은 시노비와 흑인 사무라이
2024.05.16 12:14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Assassin’s Creed: Shadows)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국내시간 기준 16일 새벽 2시경,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이번 작품의 주 무대인 일본 에도시대 전경과 등장인물들의 모습이 담겼다. 작은 마을부터 귀족들이 사는 성, 전쟁터 등 전쟁으로 혼란스러운 시대를 묘사했다. 이번 작품의 주인공 흑인 사무라이 ‘야스케’와 시노비 ‘나오에’는 서로 협력하며 각자의 목표를 위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야스케는 전국시대에 실존했던 동명의 흑인 사무라이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영상에서는 거구였던 실존 인물 특징을 그대로 계승했다. 아울러 카타나, 금쇄봉, 활 등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이에 더해 시노비 나오에는 잠입에 특화된 암살 위주의 캐릭터로, 야스케와는 정반대의 전투 스타일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어 영상 후반부에는 출시일자가 함께 공개됐다. 출시일은 올해 11월 15일로, PS5, Xbox 시리즈 X/S, PC에서 발매 예정이다. 예약 구매자는 정식 출시일보다 3일 앞선 11월 12일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