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유료화와 함께, 다크앤다커 스팀 복귀
2024.06.08 08:0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스팀에서 판매가 중단됐던 다크앤다커가 복귀했다.
아이언메이스는 8일 다크앤다커를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한다. 서머 게임 페스트 2024(Summer Game Fest 2024)에 참가해 이 소식을 발표하고,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8일부터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다크앤다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후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캐릭터 하나에 한해 일반 던전 등 대부분의 콘텐츠를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그 밖에 랭크 시스템인 하이-롤러, 아이템 거래소, 확장된 캐릭터 생성과 공용 보관함 등 추가 콘텐츠 이용을 원할 경우 '전설' 유료 패키지를 구입하면 된다.
신규 플랫폼 출시에 맞춰 새로 추가된 모험 지역 얼음 심연과 보스 몬스터 '프로스트 와이번', 신규 클래스 드루이드, 시스템 편의 기능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제공된다.
아이언메이스는 "전 세계 게임 플레이어 여러분께 다크앤다커를 통해 즐거움을 드리고, 10년 이상 서비스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다크앤다커는 몬스터 혹은 다른 플레이어와 생사를 겨루며 던전을 탈출해 보상을 얻는 게임이다. 작년 스팀 비공개 테스트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 10만 명, 누적 이용자 200만 명, 스팀 역대 찜 목록 TOP 2를 기록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앤다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