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세르크 컬래버, 오딘 3주년 업데이트 실시
2024.06.26 17:27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소서리스 신규 전직 클래스 '인챈트리스'가 추가됐다. 인챈트리스는 빛과 어둠의 스킬 사용으로 전략적인 전투 수행이 가능한 마법사다. 특정 스킬 사용 시 ‘일광’ 혹은 ‘월광’이 충전되며, 일정 수치에 도달하면 ‘일식’ 또는 ‘월식’ 상태가 돼 강력한 마법 전투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른 서버 유저와 24시간 만날 수 있는 인터 서버 전장 콘텐츠 ‘지옥 성채’도 등장했다. 플레이어는 신규 전장에서 포인트를 획득해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서버 에기르, 신화 등급 상위 버전인 고대 등급의 무기 형상도 새롭게 추가됐다.
마지막으로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가츠’, ‘그리피스’를 비롯한 베르세르크 인기 캐릭터의 갑옷, 의상, 무기 등을 외형 아바타로 선보인다. 또한 베르세르크를 모티브로 한 클래스 별 무기 형상 외형과 탈 것 외형, 컬래버레이션 기념 한정 펫 ‘쿠리 파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비스 3주년 기념 특별 카카오 이모티콘을 출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6일부터 오딘 캐릭터 24종으로 구성된 이모티콘을 판매한다. 이모티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독립 유공자분들에게 기부금으로 전달되며, 사용 인증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남긴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7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오딘의 쿠폰’ 6종과 강화석 2종을 비롯해 최대 1,500회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모험 도중 획득할 수 있는 비프로스트 조각을 모아 선물 교환소에서 경품을 응모한 이용자들에게 오딘 한정판 PC 데스크탑, 아이패드 프로, 게이밍 의자, 키보드, 마우스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여기에 기존, 복귀,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성장 지원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