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디센던트, 콘텐츠 맞춰 자유로운 세팅 가능
2024.06.28 12:37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28일 퍼스트 디센던트 '데브톡(DevTalk) 3편: 성장'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넥슨게임즈 주민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윤수 전투 디자이너, 황재훈 리드 시스템 디자이너가 출연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계승자(플레이 캐릭터) 성장 방법과 활용 전략을 소개한다. 계승자의 개별 특성·스킬 활용과 무기·모듈(무기 강화 기능)을 설명하고, 성장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에서는 무기, 외장부품, 모듈, 반응로 등 능력을 조정할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공략하고자 하는 콘텐츠에 맞춰 캐릭터 특성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재료를 모아 분해하여 무기나 능력을 강화하는 시스템을 통해 성장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오는 7월 2일 출시되며 오는 6월 30일 오후 4시부터 넥슨닷컴, 스팀, 콘솔에서 미리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아울러 버니·밸비·에이잭스까지 계승자 3종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계승자가 고유 특성과 스킬을 사용해 전투하는 장면을 담았고, 추후 다른 계승자 영상도 공개한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비주얼과 총기 기반의 전투가 강점인 PC 및 콘솔 루트슈터 게임이다. 액션성을 강화한 협동 슈팅(CO-OP)과 유저 경험을 확장시키는 지속 가능한 RPG 플레이를 결합했고, 스팀 찜 목록에서 글로벌 통합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