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 최고난도 레이드 '엔네아' 열렸다
2024.06.28 16:5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신규 보스 레이드 ‘엔네아’를 업데이트했다.
엔네아 레이드는 마경 에니시엔에 동화된 엔네아를 제압하고 마경을 봉인하는 것이 목표인 최고난도 레이드다. 환영의 신 '엔네아'는 공격대를 혼란에 빠뜨리는 환영과 소환수를 활용한 공격이 특징으로, 공략하기 위해서는 아군과 적을 구분하기 어려운 환영 속에서 파티원 간 긴밀한 협동이 요구된다. 유저 레벨에 따라 이지모드·하드모드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하드모드 클리어 시 근원의 돌, 일루젼 펜던트 업그레이드 스톤, 멘트 문명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7월 2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 대상으로 올인원 기본팩(30일), 해피 클로버(30일), 기간제 치장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또, 모든 보스 처치 시 스쿼드 포인트, 보스 레이드석 등을 2배로 추가 지급하며, 쑥쑥 부스터 버프 이벤트를 통해 능력치 및 경험치 증가 버프를 준다.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로 변신한 상대를 찾아내는 미니게임 '아텔스'를 즐길 수 있으며, 미니게임 '허수아비킹'을 통해 직업별로 1위부터 3위까지 '엔네아 패밀리어 스킨'을 제공한다.
엔네아를 제압해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영웅의 증명' 이벤트도 한다. 엔네아 이지모드 클리어 시 나타나는 이벤트 코드를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만 넥슨캐시를 지급하며, 엔네아 하드모드 제압 게이지 달성 순위에 따라 1위부터 5위까지 팀원 전원에게 5만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한편, 7월 10일까지 아스가르드 유저들의 이벤트 경품 선호도를 조사한다. 유저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경품은 엔네아 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굿즈로 제작된다. 설문 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엔네아 굿즈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가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