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X디저트39, 컬래버 세트 메뉴와 굿즈 출시
2024.07.25 17:23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디저트39에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구사의 베로니카'를 콘셉트로 한 메뉴가 출시된다.
네오플은 25일, 사이퍼즈와 디저트39의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디저트39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신규 캐릭터 ‘구사의 베로니카’를 상징하는 붉은 색이 반영된 '사이퍼즈 레드케익 세트, 사이퍼즈 레드티 세트'와 '친환경 텀블러, 마우스패드'가 판매된다.
유저는 사이퍼즈 전용 세트 메뉴 주문 시 포토카드 1종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 컬래버레이션 기념 굿즈도 구입할 수 있다. 사이퍼즈 홈페이지에서 포토카드에 기재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컬래버레이션 기념 로딩 포스터 및 헤어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네오플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트와일라잇’광장의 카페가 디저트39 매장으로 변신한다. 아울러 인증샷 이벤트와 에밀리의 깜짝상점 이벤트를 통해 디저트39와 관련된 인게임 아이템 및 상품을 선물한다.
사이퍼즈 김태영 디렉터는 “사이퍼즈 능력자분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디저트39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며 “‘사이퍼즈’ 전용 세트 메뉴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이퍼즈와 디저트39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