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 방영, 용과 같이 실사 드라마 티저 공개
2024.07.27 14:34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아마존 프라임이 제작하는 용과 같이 드라마 티저가 공개됐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용과 같이 ~비욘드 더 게임~(Ryu Ga Gotoku ~Beyond the Game~, 이하 용과 같이 드라마)'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용과 같이 드라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제작하는 용과 같이 실사 드라마로 오는 10월 25일부터 방영된다.
용과 같이 드라마의 공간적 배경은 카무로쵸로, 각각 1995년과 2005년이라는 두 개의 시간대를 배경으로 키류 카즈마의 성장과 보육원 사람들의 이야기를 오리지널 각본으로 그려낸다. 드라마 총괄 프로듀서는 용과 같이 스튜디오 대표 요코야마 마사요시가, 감독은 백 엔의 사랑으로 유명한 타케 마사하루다. 키류 카즈마 역에는 가면 라이더 드라이브로 유명한 타케우치 료마가 맡는다.
이번 티저는 키류의 등에 문신을 새기는 과정으로 시작됐다. 문신이 점차 완성되는 과정 사이에는 키류 카즈마의 생을 그린 드라마 속 장면이 단편적으로 등장한다. 아울러 키류 카즈마가 필사적인 싸움에 뛰어드는 모습과 카무로쵸의 어두운 면을 함께 보여줘 드라마 속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궁금증을 낳는다.
한편, 용과 같이 드라마는 총 6화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10월 25일과 11월 1일, 각각 3화씩 전 세계 2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동시 방영된다. 드라마는 더빙판을 포함해 30여 개 언어의 자막 및 더빙판을 동시 송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