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맞은 미니게임천국, bhc와 '치킨파티' 연다
2024.08.06 18:00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1주년을 맞이한 미니게임천국이 '뿌링'이와 함께하는 치킨파티를 개최한다.
컴투스는 6일, 미니게임천국과 bhc 치킨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게임 팀 배틀과 전국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우선 '뿌링이와 함께하는 치킨파티' 이벤트가 게임에서 진행된다. 유저는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bhc치킨 대표 캐릭터 ‘뿌링’을 컬래버 캐릭터로 받아볼 수 있다. ‘bhc 치킨 대항전’을 플레이하며 달성한 미션 횟수에 따라 다양한 굿즈와 아이템을 제공하는 돌림판 참여도 가능하다. bhc 치킨 대항전은 bhc 치킨 대표 메뉴와 치킨 부위 등으로 팀이 나뉘어 경쟁하는 이벤트 팀 배틀로, 오는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더해 전국 bhc 치킨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미니게임천국’ 스페셜 쿠폰이 포함된 전단지를 제공한다. 스페셜 쿠폰은 뿌링 캐릭터와 스킨·코스튬, 보석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장별 전단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외에도 ‘뿌링’과 함께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캡쳐하고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게임천국’ 굿즈, 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미니게임천국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