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와 클래스 추가, 에오스 블랙 업데이트 사전예약
2024.08.30 16:48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블루포션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 100일 기념 첫 번째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30일부터 시작한다.
에오스 블랙은 오는 9월 26일 선보이는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로자리’를 오픈한다. 신규 서버 오픈에는 보상으로 60일 동안 30% 추가 경험치 획득 가능한 프리그의 축복을 제공한다. 또한 첫 번째 신규 클래스로 암살자 클래스 '로그'를 추가한다. 로그는 암살기와 연계기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이 외에도 캐릭터의 전투력을 실험할 수 있는 ‘수련장’, 보스 던전 즉시 입장 및 인원 설정 옵션, 월드맵 위치 확인, 공격대 위치 공유 등 편의성을 개선 및 기능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에오스 블랙은 100일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재합성권 3종을 비롯해 각종 장비 및 장신구 복구권이 포함된 100일 기념 사전예약 보상 상자, 프리그의 소환권 3종, 빛나는 무기 및 방어구 강화 의뢰서, 골드 등이 포함된 100일 기념 지원품 상자 쿠폰 등을 지급한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이 출시 100일 기념 첫 번째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100일간 함께해 주신 모험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전예약 보상을 준비했고, 아직 에오스 블랙을 경험하지 못한 분들께는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에오스 블랙 업데이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