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굿즈를 뿌려라, 바람의나라 '도토리샵' 오픈
2024.09.05 16:5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5일 바람의나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도토리샵을 넥슨에센셜에 오픈했다.
넥슨에센셜은 넥슨 IP 공식 온라인 스토어다. 도토리샵 오픈을 기념해 25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넥슨캐시 3,000과 바람의나라 스티커팩을 제공한다. 또, 자신이 보유한 과거 바람의나라 굿즈 인증 사진을 사연과 함께 제보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넥슨캐시 10,000과 바람의나라 로고 각인 컵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바람의 나라 공식 홈페이지 내 '바람 의상실'에서 캐릭터를 꾸미고 이를 공유하면 넥슨캐시, 직접 꾸민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스티커 및 아크릴 캘린더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가을과 추석 기념 이벤트를 한다. 먼저, 9월 25일까지 가을과 추석을 주제로 바람의나라 영상 공모전을 한다. 우수 작품을 선정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에 바람모험 이벤트 등록 캐릭터로 플레이 시 각종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모험 포인트를 제공하고, 달사냥 대표 캐릭터 등록 캐릭터로 환상의시련 던전 완료 시 [사냥]만월강화부적상자, [사냥]사신수문양2성상자(전속)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별의 조각(3개)을 지급한다.
더불어, 10월 6일까지 100레벨부터 700레벨까지 1+1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고 [성장]황금요강, [성장]신체강화비약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에 황금뚝배기’ 2단계 버프 효과에 전표와 경험치 획득량에 20% 추가 효과를 부여하고, 같은 기수의 바람동기와 일행을 맺고 플레이 시 환상의시련과 악귀문 던전에 경험치 10% 추가 효과를 제공한다.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에는 올 겨울 업데이트 계획이 공개됐다. 12월에는 모든 직업 스펠(기술) 밸런스를 조정하며, 탐험일지 개편과 신규 콘텐츠 도귀벌, 황산벌을 선보인다. 내년 1월에는 인도 콘텐츠 및 신규 성장 시스템이 추가되고, 2월에는 신규 지역 공개와 신체강화 확장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