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를 잡아라, 세나 키우기 1주년 던전 오픈
2024.09.05 17:1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1주년 2부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한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1주년 감사제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한다. 출석을 통해 개발자의 감사 편지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개발자의 감사 편지를 개봉하면 세븐나이츠 개발자를 구현한 초상화와 1주년 레전드 영웅 소환권, 1주년 레전드 영웅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에 1주년 기념 개발자의 악몽과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도 열린다. 1주년 기념 개발자의 악몽 이벤트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개발자들이 보스 몬스터로 등장하는 특별 던전으로, 개발실을 배경으로 전투한다. 이벤트에 참여해 획득한 재화는 레전드 영웅 소환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미니게임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는 장난감 망치로 과자 뒤에 숨겨진 디저트를 찾아 코인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코인을 활용해 레전드 영웅 5묶음 소환권4와 레전드 영웅 소환권4, 요리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주년 1부 업데이트 당시 세븐나이츠 키우기 PD의 깜짝 선물로 공개된 쿠폰 코드(PD1YEAR)를 입력하면 사황, 구사황, 다크나이츠 등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선물 등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레전드 영웅인 다이아도 등장한다. 다이아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기능형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한다. 액티브 스킬 활용 시 넓은 범위에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고 수면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으며, 풍화에 걸린 대상을 공격하면 최종 피해량이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