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반주년, 아스달 연대기 영웅 장비 풀세트 준다
2024.09.25 14:2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넷마블은 25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0.5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한다.
10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영웅 등급 장비를 풀세트로 증정하고, 매일 1회 도약의 성장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도약의 성장 지원 상자를 열면 상급 공명석, 성장의 부적, 영약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정령 및 탑승물 재합성권도 지급된다. 특정 기간 동안 영웅 등급 이상 정령 및 탑승물 합성 시도 이력이 있다면 100% 받는다.
복귀·신규 이용자에게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도약의 장비 세트를 포함해 성장을 돕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도약의 장비 세트에는 고레벨 장신구, 방어구 선택 상자가 들어 있다. 여기에 다양한 미션 이벤트로 도약의 방어구 강화석, 도약의 장신구 강화석 등을 준다.
새로운 지역과 필드 보스 등도 추가했다. 신규 지역 '거목의 숲'은 열대 우림 지대로, 거목들이 빽빽하게 자리한다. 새로운 필드 보스 '드루노크'는 모든 속성 저항을 가진 몬스터로, 높은 방어력이 요구된다.
이 외에도 오는 27일까지 서버 이전을 한다. 개인 단위로 신청할 수 있고, 전체 월드 서버(다라부루 1~2서버, 이소드녕 3~4서버 제외)로 이동할 수 있다. 원활한 서버 이전을 위해서는 진행 중인 임무, 파티 등이 없어야 하고, 계정 창고에 아이템이 없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