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난이도 추가, 퍼스트 버서커: 카잔 체험판 배포
2025.01.17 18:2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7일 네오플에서 개발하는 액션 RPG 신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의 체험판을 공개했다.
체험판은 PC(스팀), PS5, Xbox 시리즈 X/S에서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지난 테스트 3번과 각종 게임쇼에서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최적화와 UI를 개선해 정식 출시에 가까운 완성도를 선보인다.
약 4시간 분량 초반부 콘텐츠를 통해 카잔만의 전투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대검·도부쌍수·창까지 무기 3종이 개방되며 다양한 스킬을 조합한다. 여기에 쉬운 난이도가 추가됐다.
체험판 플레이 데이터는 정식 출시 버전과 연동되어 발매 후에 이어갈 수 있다. 또, 체험판을 완료한 유저들은 정식 출시 후 공개될 새로운 지역, 보스 몬스터, 대장군 '카잔'의 여정을 담은 특별 트레일러를 게임 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스 몬스터를 상대하는 대장군 '카잔'의 모습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네오플 윤명진 던전앤파이터 IP 총괄 디렉터는 "이번 체험판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께서 카잔만의 강렬한 액션과 몰입감 있는 전투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정식 출시 시점까지 지속적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잔은 오는 3월 28일 글로벌에 출시되며, 스팀, PS 스토어, MS 스토어에서 스탠다드 및 디럭스 에디션 예약 판매 중이다. 사전 구매자에게는 특전 아이템을 지급하며,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각종 특전과 함께 출시 72시간 전 카잔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