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의 두 번째 모험 ‘킹덤 컴 2’ PC·PS5 패키지 출시
2025.02.06 12:03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H2 인터랙티브는 워호스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RPG ‘킹덤 컴: 딜리버런스 2(Kingdom Come: Deliverance 2)’ PC 및 PS5 한국어판 실물 패키지를 정식 출시했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 2’는 신성 로마 제국을 무대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킹덤 컴: 딜리버런스’의 후속작이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 2의 배경은 15세기 보헤미아 내전의 혼란스러운 상황으로, 플레이어는 다시 한 번 스칼리츠의 헨리가 되어 모험을 시작한다.
헨리는 살해된 부모의 복수와 유품인 검을 되찾는 여정에 오른다. 이후 위기를 겪은 헨리는 반란군을 조직해 여러 인물들과 함께 모험하며, 헝가리의 국왕인 붉은 여우 지기스문트와 그의 동맹국에 맞선다. 전작보다 더 늘어난 총 5시간 이상의 시네마틱 영상이 다뤄진다.
전작 킹덤 컴: 딜리버런스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주인공이 성장하며, 이에 세계가 반응한다. 헨리의 외모, 스킬, 장비를 바꿀 수 있으며, 벌어지는 각종 사건에서 플레이어의 양심이나 손익계산에 따른 선택을 하게 된다. 연금술, 독서, 도둑질, 노름 등 전작의 콘텐츠에 더해 본격적인 대장장이 시스템도 더해진다.
킹덤 컴: 딜리버런스 2는 5일 PC, PS5, Xbox 시리즈 X/S로 출시됐다. PC 및 PS5 실물 패키지 출시와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