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년 기념, 명일방주 '첫 공식 팝업스토어' 개장했다
2026.01.23 18:22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요스타는 23일,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첫 공식 팝업스토어 ‘겨울의 초대장’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3일부터 2월 8일까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 3층 브이스퀘어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전시 공간, 콜라보 카페, 코스어 촬영 이벤트, 공식 굿즈 판매 등으로 구성됐다. 요스타는 이를 통해 그간 게임 서비스를 이어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접점을 마련했다. 전시 공간에는 ‘명일방주’ 서비스 6년간의 기록을 정리한 히스토리 콘텐츠와 테마 전시존, 포토존이 마련됐다.
함께 진행되는 콜라보 카페에서는 아미야 메딕, 골든글로우, 루멘, 트라고디아를 테마로 한 음료 4종과 디저트 4종을 판매한다. 해당 메뉴에는 캐릭터 스트로우 픽과 케이크 픽이 함께 제공되며, 메뉴 구매자에게는 캐릭터 코스터 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이어 오는 24일과 31일에는 코스어 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24일에는 호시구마 더 브리처와 하루카, 31일에는 아미야 메딕과 골든글로우 코스어가 현장에 참여한다.
외에도 네컷사진 촬영 부스와 카드 커버, 컬러 네임 스티커 제작 체험 공간이 운영되며, 굿즈샵에서는 6주년 기념 굿즈와 팝업 한정 상품이 판매된다.
명일방주 첫 공식 팝업스토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명일방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