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바하 서바이벌 유닛 타이베이 게임쇼 성료
2026.02.02 16:50 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조이시티는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개최된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발표했다. 조이시티는 이 행사에서 애니플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의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대만 및 중화권 이용자들을 맞이했다.
행사 첫날부터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시연 부스에는 게임을 체험하려는 관람객들의 긴 행렬이 이어졌다. 주말에는 소품을 활용한 포토존과 현장 이벤트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이목을 끌었다. 현지 이용자들은 원작 바이오하자드의 세계관을 모바일 전략 장르로 충실히 재해석한 점에 높은 평가를 주었다. 대만의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들도 부스를 방문해 방송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조이시티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얻은 현지 이용자들의 피드백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만 및 아시아 시장 현지화 작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한국을 포함한 정식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박준승 조이시티 전략사업본부장은 "전략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열정적인 대만 게이머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며 "타이베이 게임쇼를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전역에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