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X 반지의 제왕 컬래버 굿즈 선보인다
2026.02.11 12:11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컴투스는 11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반지의 제왕(Lord of the Rings)'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한정판 굿즈를 공개하고, 글로벌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협업 굿즈 상품은 두 작품의 세계관을 접목한 것이 특징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통해 예약을 동시 진행한다.
11일 오전 11시(국내시간)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예약 판매는 한국숍과 글로벌숍에서 진행하며, 3월 말부터 순차 배송 예정이다. 태국, 대만, 유럽 지역에서는 현지 시각 기준 2월 11일부터 약 2주간 예약을 받으며, 4월 중 배송을 시작한다. 이번 상품은 컴투스 게임 컬래버레이션 중 최초로 선보이는 굿즈다.
공개된 한정판 굿즈는 총 6종으로, 아티산 키캡 세트(Artisan Keycap Set), 메탈 키링(Metal Keyring), 플레잉카드(Playing Cards), 원정대 블랭킷(Expedition Blanket), 데스크매트(2종), 아크릴 스탠드(2종) 등이다.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고려하여 기획된 이번 제품들은 '서머너즈 워' 속 인기 몬스터들을 '반지의 제왕' 속 서사와 분위기에 맞춰 조화롭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예약 판매 기간 내 굿즈를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모든 컬래버레이션 상품에는 '서머너즈 워' 아이템 쿠폰 카드가 동봉됐으며, 아티산 키캡 세트 구매 시에는 '전설의 소환서'와 '신비의 소환서' 등으로 구성된 특별 쿠폰 카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컬래버 굿즈 구매 시 기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지의 제왕 컬래버레이션 굿즈 사전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