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서버와 대결, 프라시아 전기 '광영의 전장' 오픈
2026.02.11 18:5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넥슨은 11일 자사가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콘텐츠 '광영의 전장: 셔플 렐름'을 추가했다.
매주 월, 화, 목 저녁 9시부터 1시간 동안 열리는 시즌제 콘텐츠로, 라운드마다 서로 다른 렐름(서버)과 매칭되어 경쟁한다. 레벨 80부터 참가할 수 있으며,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면 '신화' 등급 아퀴룬 조각과 '전승: 설계자의 계율'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광영의 전장 전용 물약 아이템을 통해 속도 증가, 상대 방어 스탯 감소 등 추가 효과를 얻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결사 단위 콘텐츠 '결속의 탑'도 새롭게 도입됐다. 캐릭터 전투력 2만 4,000 이상, 60레벨 이상 결사원이 결사 부대를 구성해 도전할 수 있다. 12층으로 구성되며, 던전을 완료하면 찬란한 3종 초월소환(11회) 선물 선택 상자, 영웅 잿빛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등을 얻는다. 11층과 12층 최초 클리어 시 기간제 '전설' 등급 칭호를 받을 수 있고, 각 층을 성공적으로 공락혀면 다음 층부터 7가지 버프 중 하나를 선택해 부대원 전체에 적용할 수 있다.
'시간틈바귀' 지역에는 새로운 각성 보스 '최후의 고대엘프 용기병'을 업데이트했다. 빠른 속도로 다양한 공격 패턴을 펼치며, 특정 이용자를 지속적으로 추적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처치하면 신화 등급 아퀴룬, 전설 등급 장비 파편, 전설 등급 주문석 등을 얻는다.
25일까지 서프라이즈 WP 교환권 출석 II 이벤트를 연다. 골드를 사용해 이벤트를 활성화하면, 1일차에 지급되는 WP 교환권 3종 선택 상자를 포함해 전설 주문석 선택 석판, 영웅 3종 초월 증표 100개 선택 상자 등을 일자별로 받는다.
또, 3월 11일까지 '복이 머무는 아침의 서약 출석 제전' 이벤트를 운영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영웅 등급 달무리 신수 사자탈 정령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설맞이 룰렛 이벤트를 열어 전설 추종자 인장 25개 선택 상자, 최상급 추종자 계약(11회) 등을 선물하고, 누적 참여 점수에 따라 전설 형상 소환 선물, 찬란한 3종 초월소환(11회) 선물 선택상자 등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프라시아 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