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러쉬, DLC 3종 묶은 기간한정 패키지 발매
2013.02.06 18:12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기간한정 패키지가 발매되는 '그라비티 러쉬' (사진제공: SCEK)
SCEK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7일(목), PS비타 전용 소프트웨어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GRAVITY RUSH' 의 기간한정 패키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간한정 패키지는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GRAVITY RUSH' 본편과 다운로드 콘텐츠 전 3종을 묶은 기간한정 패키지로, '스파이 편', '군대 편'. '메이드 편' 등 다운로드 콘텐츠 3종을 전부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본편을 포함한 버전과 다운로드 패키지만을 묶음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된다.
두 종류의 패키지는 모두 PS스토어에서 2월 7일(목)부터 2013년 2월 20일(수)까지 기간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또한 파트너샵 및 일부 게임전문 쇼핑몰에서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GRAVITY RUSH' 패키지 타이틀 버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운로드 콘텐츠 3종 세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SCEK 관계자는 "이번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GRAVITY RUSH' 의 기간한정 패키지 발매는 PS Vita를 대표하는 한글화 타이틀 중 하나를 풍부한 혜택과 함께 보다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로, 해당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았던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라고 전했다.
▲ '그라비티 러쉬' DLC (위쪽부터 군대, 스파이, 메이드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