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2, 연이은 서버 증설에 이벤트 추가
2013.02.22 15:35 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웹삼국지2'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간드로메다)
간드로메다에 따르면 '웹삼국지2'가 이용자 급증에 따른 서버 증설 요구에 따라 3번째 서버를 오픈한지 일주일 만인 금일(22일) 4번째 서버 '악래'를 추가한다.
'웹삼국지2'는 화려한 이펙트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시스템으로 모든 서버가 뜨거운 상황이며 연일 게임 내 불타고 있는 성과 군영들에서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벌어지고 있다.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회사 측은 다양한 선물이 가득한 이벤트를 계속한다.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진행된 ‘천하제일주군’, ‘일기당천’, ‘천하삼분지맹’, ‘왕좌지재’의 4대 이벤트가 이번 '악래' 서버에서도 진행되어 100만원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게임 내 캐시인 금자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웹삼국지2가 정통 삼국지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삼국지를 사랑해온 전통적인 고객층에 파고드는데 성공했다. 화끈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시스템은 우리나라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주된 원동력"이라며, "안정적인 서버환경 제공을 통해 웹삼국지2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삼국지2’는 1,000만 명이 넘는 유저가 즐긴 ‘웹삼국지’의 정식 후속작으로, 600여명이 넘는 역사 명장, 300개의 특수 기술들, 90명의 초 절정 미녀들과 함께하는 정통 전략시뮬레이션 삼국지 게임이다.
'웹삼국지2'의 '악래'서버 오픈과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