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웹게임 '제국의아침', 비공개 테스트 이벤트 실시
2013.03.15 15:43 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 중인 '제국의 아침' (사진 제공: 팍스게임)
팍스게임은 전략 웹게임 ‘제국의 아침: 악비의 눈물’에서 비공개 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를 생성하거나 매일 오전 11시 접속하면 게임 화폐인 금화를 증정한다. 또 테스트 종료까지 모든 유저에게 VIP6 등급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게임 속 유저들과 실력을 겨루는 경기장에서 순위권 고수들에게 상품을 증정하며, 나만의 영지를 건설한 유저에게 이벤트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유저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본 내용을 각종 커뮤니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팍스게임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 아침은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매주 진행할 계획”이라며“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고객과 운영자와 함께 호흡하는 게임문화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국의 아침’은 김용의 소설 영웅문의 송나라를 배경으로 한다. 여기에 역사에 등장하는 수많은 영웅들을 등용하고 키워, 각 시대별 외세 침략과 다른 영웅들과의 전투를 벌이는 등 다양한 전략전술을 통해 대륙을 정복하는 게임이다.
비공개 테스트는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하는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3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