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기체를 추가한'콜로니 오브 워' (사진 제공: 플레아)
플레아는 SF 웹 전략 MMORPG '콜로니 오브 워'에 특별한 기체를 획득할 수 있는 블랙 캡슐과 편의 지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블랙 캡슐은 7종의 신규 기체와 전용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유료 캡슐이다. 7종의 신규 기체는 '저주받은 유령 순양함'이나 필드 레이드 몬스터 '아스톨-IV', 인스턴스 던전 보스 '성역의 아즈라엘' 등 유명 필드/던전 기체형 몬스터 외형을 가지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뛰어난 성능으로 구성되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UDA 공훈 보상소에서 공훈 증명서를 구입할 수 있게 됐다. 공훈 증명서는 기존의 각종 무공훈장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이 증명서는 특별한 기체나 아이템을 구매할 때 필요한 귀속 아이템으로, 본래 입수 방법이 매우 제한되었던 만큼 이용자들에게 유용하다.
이외에 SUF/UGA 스테이션에서 사용 시 기체 운용 시간이 20% 증가하는 영구 타이틀을 추가하고, 일부 상점 기체의 구매가를 인하하는 등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플레아는 "COW는 메카닉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는 몬스터에 있어서도 예외가 아니다. 유저가 탈 수 없어 아쉬워하던 여러 기체 중 몇 가지를 추려 이번 캡슐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olonyof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