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삼국지'가 다음과 채널링을 시작했다 (사진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커뮤니케이션은 간드로메다와 손잡고 9일 오후 3시부터 '웹삼국지2'의 정식 서비스인 '그랜드오픈'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랜드오픈의 시작과 함께 다음 ‘웹삼국지2’ 공식사이트를 열었으며, 다음 회원이면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드로메다는 이번 '그랜드오픈'을 통해 그동안 수집된 오류를 해결하고 더욱 향상된 게임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프로야구 카툰', '삼국전투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작가 최훈의 '삼국전투기외전 시즌2'의 연재가 함께 시작될 예정이라 관심을 끈다.
다음과 간드로메다는 그랜드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푸짐하게 마련했다. 먼저 ‘웹삼국지 2’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다음 게임에서 '다음' 게임하자!’ 이벤트가 진행되며, 총 상금 100만원 상당의 다음 캐시를 제공한다.
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인 '전투의 神', 매주 목요일 자정마다 장수 종합순위 1위에게 5,000금자, 1위 장수와 함께 소유 주군을 맞춘 10명을 추첨하여 5,000캐시를 지급하는 '렙업의 神'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웹삼국지2’의 백미인 전투의 기본 현성 점령과 방어, 명장 육성과 동맹 운영 대결이란 주제의 ‘방어의 神’, ‘육성의 神’, ‘조직의 神’ 이벤트를 통해 50레벨 무기제작서, 500금자, 문화상품권, 가마솥, 삼국전투기외전 전집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다음과 간드로메다 게이머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웹삼국지2 그랜드 오픈 및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삼국지2’ 사이트(http://game.daum.net/cn/ws2)와 간드로메다 ‘웹삼국지2‘ 사이트(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