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일 '오투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디션2 (사진 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댄스 배틀 온라인 게임 ‘오디션 2’에서 5월 2일을 ‘오투 브랜드 데이’로 지정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투 브랜드 데이는 5월 2일이 '오디션 2'의 줄임말인 ‘오투’와 어감이 같은 부분에서 차용한 게임 이벤트 명칭으로. 이번 브랜드 데이는 개발사에서 정식 서비스 이후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이다. 5월 2일부터 9일까지 총 4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오디션 2'를 즐기는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전달되도록 구성되었다.
먼저 오투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파격적인 게릴라 세일이 단행된다. 이 기간 동안 오디션 2의 모든 아바타 의상이 20% 세일된 가격에 판매되며,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아이템을 결제한 유저 전체를 대상으로 1~3만원 캐시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종전 인기 이벤트였던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이 다시금 오픈되어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당시 좋은 반응을 얻었던 ‘핑크 마우스 밴드’와 ‘핑크 새 귀걸이’, ‘핑크 외눈 안대’ 등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오디션 2'의 유저들을 한 템포 빠르게 성장시켜주는 ‘오디션 2 피버 타임’과 ‘전광판’ 반값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개최된다. 기간 동안 모든 유저들에게 효과가 부여되는 피버 타임은 유저의 레벨업에 영향을 미치는 ‘경험치’부터 캐릭터 꾸미기 및 커뮤니티를 나누는데 필수 포인트인 ‘덴’과 ‘팸 포인트’, ‘커플 포인트’ 등이 평소보다 3배 이상 증가된다.
아울러 유저들간의 커뮤니티 창구 역할을 맡고 있는 ‘전광판’이 평소 가격보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해 풍부한 대화들이 오고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개발사는 신규 ‘팻’인 ‘꽃이냥’과 남성 8종, 여성 6종의 신상 의상 14벌도 함께 공개한다. 신상 의류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20% 세일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2.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