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발표로 관심 쏠린 '웹삼국지2' 13번째 신서버 오픈
2013.05.24 10:57 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13번째 신규 서버 '백부'를 오픈하는 웹삼국지2 (사진 제공: 간드로메다)
‘넬라 판타지아’로 주목 받은 가수 배다해의 비선(悲先)에 이어 한국 록발라드의 전설인 K2 김성면 후애(後愛)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간드로메다는 OST 발표와 함께 최근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웹삼국지2'에서 이용자가 증가하며 13번째 신서버 '백부'를 2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13번째 서버인 '백부'는 오나라의 명장 손책의 자를 딴 이름으로 결정됐으며, 이를 기념해 기프트카드 100만원, 문화상품권, 게임캐시, 게임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배다해, K2 김성면의 음원을 카페, 블로그, SNS 등에 공유한 후 ‘웹삼국지2’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유한 URL을 등록하면 100% 아이템 지급과 함께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배다해, 2K 김성면의 문화성 이벤트의 호응도가 매우 뜨거워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추가 기획 중에 있다" 며 "빠르면 다음주부터 또 다른 프로모션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도 활발히 기획 이벤트를 발굴하여 게임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