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 미리 보기를 진행하는 '거울전쟁'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8월 1일부터 시작하는 1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을 사전 맛보기로 공개한다.
지난 2012년 8월 1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거울전쟁'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여름 한정 아티팩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로그인만 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돌잡이 이벤트, 피로도 소모량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희귀한 아이템 등 1주년을 맞아 풍성하고 재미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 계획되어 있다. 또한 25일 업데이트 되는 신규 던전인 ‘까마귀 평원’의 던전 4곳을 어려움 난이도로 공략하여 타임 랭킹에 들 경우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마귀 평원’ 던전은 난이도가 높게 설정되어 있다고 공개했을 정도로 어려운 던전이므로 이용자들의 현란한 실력이 요구되는 이벤트이다.
이 밖에 1주년을 맞이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는 타임 랭킹 전용 던전이 추가되어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새로운 패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예정이며, 거울전쟁 최초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외형을 가진 장비 아티팩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홍보팀 김용식 팀장은 “악령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25일 있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 2번에 걸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가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분위기가 한층 고무되어 있다" 며 "이번 1주년 이벤트를 통해 이 분위기를 한껏 살리는 한편 이용자들도 더욱 재밌게 거울전쟁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거울전쟁'은 7월 25일 이용자들과 약속한 매월 업데이트의 내용으로 신규 만렙 지역인 ‘까마귀 평원’의 4개 던전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3종의 장비 아티팩트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