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 신작 웹게임 '가덴히어로' 첫 공개
2013.08.20 19:37 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신작 웹게임 '가덴히어로'를 공개한 에스지인터넷 (사진제공: 에스지인터넷)
에스지인터넷은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하반기 신작 ‘가덴히어로’를 20일 최초 공개했다.
‘가덴히어로’는 기존 삼국지 게임들과 달리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전쟁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3D 판타지 웹RPG로 지혜, 전쟁, 마법의 신 ‘오딘’, 천둥의 신 ‘토르’, 사악한 신 ‘로키’등 북유럽 신화에서 만날 수 있는 신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 게임은 오딘과 로키를 중심으로 대립하고 악신 로키와 그를 따르는 무리에게 ‘발할라(궁전)’가 점령당하는 등 신들의 세계가 침략 받고 공포와 불안에 휩싸일 때, 오딘은 발키리를 인간세계로 보내 로키에 대항할 인간 영웅을 찾게 되는 과정을 게임에 담았다.
‘가덴히어로’는 이와 같이 독특한 소재로 인간 영웅을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시킨다. 이를 통해 RPG의 방대한 콘텐츠와 신들의 특징을 살려낸 독특한 캐릭터 스킬, 파티를 맺으면 능력이 올라가는 전술시스템, 장비 승급 및 강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한다.
특히, ‘가덴히어로’는 공격과 수비를 한번씩 주고 받는 일반적인 턴제 웹게임에서 진화한 점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자신의 캐릭터와 보조캐릭터의 스킬 및 위치 설정만으로 MMORPG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PvP(캐릭터 결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및 무기 레벨을 지속적으로 육성하면 더욱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 게임사업부문 신효정 이사는 “가덴히어로는 실시간 전투에서 느낄 수 있는 박진감과 보조캐릭터의 수집과 육성, 북유럽 판타지라는 신선한 소재들이 잘 녹여져 있다”면서 “빈틈없는 준비를 통해 게임 회원 여러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계속해서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개해 나가도록 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