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섯 번째 신규 서버 '명교'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신영웅전' (사진 제공: 다음)
다음커뮤니케이션은 금일(23일) SGDATA와 함께 서비스 중인 '신영웅전'의 다섯 번째 서버 '명교'를 오픈하고, 서버별로 최고의 영웅을 가리는 최강 영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영웅전'은 김용의 고전 무협소설 '신조협려'(국내출판명 '영웅문2부_영웅의별')을 원작으로 한 웹게임이다. 다음 ID만 있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명교' 서버를 오픈하면서 추가 영웅들도 새로 공개될 예정으로, 영웅에 대한 게이머들의 갈증이 해소될 전망이다.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30일 기준으로 랭킹 1위부터 3위까지 금화를 증정하는 최강 영웅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다음과 SGDATA는 '신영웅전' 오픈을 기념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8월 27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연금복권을 제공하고, 매일 다음 캐시 100만원을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결제자 가운데 추첨으로 매일 1명에게 바쏘 옴므 정장 100만원 교환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게이머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SGDATA 게임사업본부 이재용 본부장은 “‘신영웅전’은 탄탄한 게임성을 지닌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5번째 서버를 오픈하게 됐다.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신영웅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채널링 홈페이지(http://newhero.game.daum.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