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표 온라인게임 9종,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2013.09.12 18:27 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온라인게임 9종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는 넷마블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민족 대명절 추석에 '모두의마블' '마구더리얼' '클럽엠스타' '스페셜포스2' 등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넷마블표 온라인게임 9종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오는 16일부터 이용자가 3판을 플레이 하거나 PC방 접속, 캐시 아이템 구매 시 송편을 제공한다. 송편은 웹 페이지에서 100%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전 세계를 여행하는 친숙한 게임성으로 독보적인 캐주얼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모두의마블'은 지난 6월 모바일로도 개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리얼야구게임 최초로 제5회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종목으로 선정된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은 2013년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 사전 이벤트를 13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해 나만의 리그를 3판이상 플레이 하거나 자동매칭 플레이를 진행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고 이를 선수카드, 룰렛 쿠폰, 거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구더리얼'은 콘솔 야구 이상의 비주얼과 게임성으로 ‘온라인 야구게임의 최종진화’라는 평가를 받아왔으며 지난 3월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바 있다.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엠스타'도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 게임 한 시간 이상 플레이 이용자에게 엠포인트 5만점, 경험치 2배, 의상교환권, 캔디가 담긴 선물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FPS 종결자 '스페셜포스2'는 이용자가 총 8개의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 아이템과 문자를 제공한다. 특히, ‘SF2 한가위축제’라는 8개의 문자를 모두 모으면 VIP 쿠폰, JIN 이용권, 특수문자 변경권 등을 증정한다. 추석 연휴 3일 내내 경험치와 SP 획득량을 100% 상승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MMORPG '모나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5시간 이상 접속한 영웅 캐릭터에게 검은 뿔테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가위 맞이 대할인 이벤트’에서는 캐시 아이템 전 품목을 20%에 할인 제공한다.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한다.
액션대전게임 'SD건담'은 모든 이용자에게 획득 유닛 경험치와 포인트 5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연다.
롤플레잉과 슈팅을 결합해 RPS라는 신장르를 성공적으로 개척하고 있는 '하운즈'는 정해진 기간 동안 플레이 시 PvE 경험치 3배와 게임머니 2배를 보상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에서 24일까지 실시한다.
이외 온라인 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 해양모험 MMORPG '대항해시대' 등도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9종의 넷마블 대표 인기 온라인 게임들을 엄선해 추석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모바일 게임의 성공과 궤를 같이해 하반기에도 4종의 온라인 게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상반기에 온라인 게임 5종을 출시한 바 있는 넷마블은 하반기에도 '미스틱파이터' '브릭포스' '퍼즐앤나이츠' '월드히어로즈' 등 4종의 개성 있는 온라인 게임들의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넷마블의 온라인게임 추석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http://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