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기반 웹RPG '가덴히어로' 25일 공개서비스
2013.09.23 13:37 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웹RPG '가덴히어로'의 공개서비스가 오는 25일부터 시작된다 (사진 제공: 에스지인터넷)
에스지인터넷는 오늘(23일) 자사의 하반기 신작 ‘가덴히어로’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25일(수)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3D로 개발된 ‘가덴히어로’는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전쟁이야기를 소재로 지혜와 마법의 신 ‘오딘’, 천둥의 신 ‘토르’, 악의 신 ‘로키’ 등 총 65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판타지 웹RPG이다.
지난 테스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 영웅 모집, 보스전 및 도전 등 다양한 미션 컨텐츠와 서버, 현지화 작업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부분들을 집중적으로 점검하며 성황리에 테스트를 종료했다. 특히 전체 회원의 70% 이상이 30대, 여성회원 35%이상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1인당 평균 플레이시간 200분을 돌파하는 등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에스지인터넷 게임사업부문 신효정 이사는 “먼저 지난 테스트에서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에 깊이 감사 드린다. '가덴히어로'를 기대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공개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공개서비스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s.hal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