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상스 전략시뮬레이션 '라이즈 오브 베니스' 예약 판매 실시
2013.09.30 18:46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한글화 정식 발매되는 '라이즈 오브 베니스'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칼립소 미디어가 제작한 '라이즈 오브 베니스'의 예약 판매를 금일(3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글화 발매되는 '라이즈 오브 베니스' 는 르네상스 시대를 배경으로 한 무역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서유럽과 지중해의 동쪽 지역을 잇는 가장 중요한 무역의 중심지로써 권력의 정점을 찍고 타락과 음모, 미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도시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베니스에서 플레이어는 부와 권력과 성공을 노리는 젊은 청년으로 분하여 자신만의 무역 제국을 세우고 무역 함대를 구성해야 한다. 정치적 부패와 은밀한 뒷거래가 판을 치는 혼돈에 맞서 생산 시설을 갖추고 무역품을 노리는 해적들에 대항하여 무역로를 확보하고 경쟁자들이 넘볼 수 없는 무역의 일인자가 되어야 한다.
'라이즈 오브 베니스' PC판은 디지털 버전으로 스팀 키(Steam Key)가 제공되며, 거대 문어나 로크 네스(Loch Ness: 용의 형상을 한 호수 괴물) 등 전설의 바다 괴물들이 등장하는 추가적인 다운로드 컨텐츠인 시 몬스터(Sea Monster)가 대한민국 정식 발매 예약 특전으로 포함되어 발매된다.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http://h2games.co.kr/riseofvenice/preorder.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