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롤점검 이슈, 아오신 대신 징크스 나오나
2013.10.15 11:30 게임메카 이승범 기자

▲ 리그오브레전드가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해 점검에 돌입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서버 점검을 10월 15일(화)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네트워크 점검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7시간 동안 진행한다.
라이엇 게임즈에서는 롤 점검을 위해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게임을 신청할 수 없게 중단했으며 오전 6시에 런쳐 실행 버튼을 비활성화해 롤서버를 완전히 다운시켰다. 그리고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해 네트워크 설정 변경 작업과 플랫폼을 재시작했다.
|
금일 롤점검 이후로 등장하는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라이엇 게임즈에선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지난 북미롤 서버에 공개된 바 있는 신규 챔피언 징크스와 기존 챔피언 가렌, 올라프 등이 리뉴얼되는 3.12패치가 진행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
롤점검 소식을 접한 유저들은 "징크스 챔피언이 나오는 건가?", "오세아니랑 북미는 판매 시작했으니 아마도 이번에 나오겠죠?", "3.12패치도 빨리 적용됐으면 좋겠다.", "업데이트 내용 빨리 공지로 올려주세요." 등 벌써부터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리그 오브 레전드 는 116번째 신규 챔피언 징스크를 지난 10월 10일(목) 북미 서버에 공개했다. 징크스는 필트오버의 무법자 중 한 명으로 두 가지 무기를 번 갈아가면서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로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북미롤 서버에 공개된 116번째 신규 챔피언 징크스 프리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