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다림' 풋볼매니저 온라인, 2차 테스트 일정 발표
2014.02.10 11:42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3월 13일부터 2차 테스트를 실시하는 '풋볼매니저 온라인'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자사가 개발 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 의 2차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일본 세가의 개발 스튜디오 스포츠 인터랙티브와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공동 개발 중인 '풋볼매니저 온라인' 은 대대적인 UI개편 및 '풋볼매니저 2014' 매치엔진을 적용하여 오는 3월 13일(목)부터 4월 6일(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한다.
2차 테스트에서는 그 동안 수렴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정규리그 시스템이 추가되고, 전면 리뉴얼 된 게임 내 유저 인터페이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최신 매치엔진이 업데이트 되어 '풋볼매니저' 시리즈의 정교하고 방대한 콘텐츠의 매력을 그대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선수 훈련시스템도 개선되어 플레이어는 각 선수들의 최대 성장치를 미리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으며, 경기를 진행하면서 얻은 선수경험치의 성장 방향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원작에 못지 않은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금일(10일)부터 오는 3월 9일까지 ‘제 1기 FMO 리포터’를 모집한다. ‘FMO 리포터’는 테스트 기간 동안 대회소식, 선수와 전술 리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게 되며, 리포터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풋볼매니저 온라인' 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지막 사전테스트 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2월 말부터 대대적인 이벤트와 함께 2차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풋볼매니저 온라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f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FM 온라인' 의 리포터 모집 안내 이미지(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