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롤 마스터즈 전용 게임 TV 페이지 개설
2014.02.13 11:0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판도라TV에 롤 마스터즈 젼용 중계 페이지가 개설됐다 (사진제공: 판도라TV)
판도라TV는 e스포츠 전용 채널 게임TV (http://game.pandora.tv/game)를 통해 롤 마스터즈 개막전 경기부터 결승전까지 약 4개월간 온라인 생중계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판도라TV의 e스포츠전용 채널 게임TV는. 고화질 HD라이브와 VOD 등을 제공해, 채널 내에서 간편하게 e스포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반응형웹으로 개발되어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마스터즈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판도라TV는 이 롤 마스터즈 개막을 맞아 게임TV 내에 전용 페이지를 별도로 개설했다.
롤 마스터즈는 7개의 게임단인 나진, 삼성갤럭시, 진에어, CJ엔투스, IM, KT 롤스터, SKT T1이 AㆍB팀으로 구성해 대회에 참가해 풀리그로 경기를 벌여 상위 4개팀이 포스트시즌에 출전한다. 총상금은 1억원으로 약 4개월간 진행되며 오는 6월에 결승전이 열릴 예정이다. 롤 마스터즈 개막전은 진에어와 CJ 엔투스의 대결로 13일에 열린다. 이후, 오는 16일(일요일)에는 SKT T1과 IM 이 맞붙는다.
판도라TV 최형우 대표는“최강 동영상 판도라TV가 될 수 있도록 팬들이 어떠한 환경에서도 롤 마스터즈를 보다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최고의 화질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롤 마스터즈 개막전은 13일(목요일) 오후 6시 30분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SK텔레콤 T롤앱을 통해 모바일에서 생중계되며 온라인에서는 판도라 TV, 해외에는 KM플레이어를 통해 230여개국에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