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네이버 실검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2014.03.13 11:00 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네이버 실검 1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다크에덴'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뱀파이어 MMORPG ‘다크에덴’이 전일 플레이위드와PC방 채널링 계약 체결 및 쿠폰 이벤트 등의 다양한 뉴스거리로 또 다시 네이버 실시간검색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이로써 ‘다크에덴’은 올 1분기에만 벌써 세 차례나 실검 1위를기록했다.
소프톤은 이를 기념하여 3월 12일 수요일 오후 18시부터 4월 9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까지 29일 간 만 접속 유저 모두에게 ‘프리미엄 카드 30일 (L)’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 된다. 단, 계정 당 참여 및 보상은 1회 만 가능하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사업 총괄 이봉재 실장은 “로한, 씰온라인 등으로 유명한 플레이위드와 PC방 채널링 계약을 체결 함으로써 보다 많은 PC방 이용자분들에게 당사 게임의 진면목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서 무척 기대가 되며, 이번 쿠폰 이벤트에도 예상 보다많은 유저분들이 찾아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 다음 채널링(http://game.daum.net/cn/darkeden), 온게이트 채널링 (http://darkeden.ongate.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