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입액션의 본좌 'MGS5: 그라운드 제로즈' 예약 판매 실시
2014.03.13 15:59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예약 판매를 시작한 '메탈 기어 솔리드 5: 그라운드 제로즈' (사진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는 잠입액션 게임 '메탈 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메탈 기어 솔리드 5: 그라운드 제로즈(METAL GEAR SOLID V: GROUND ZEROES)' 의 예약판매를 13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탈 기어 솔리드 5' 는 코나미의 코지마 히데오 감독이 게임 디자인과 각본을 총괄하여 내놓은 작품으로, 본편격인 '메탈 기어 솔리드 5: 더 팬텀 페인' 에 앞서 선보이는 프롤로그에 해당한다.
이번 작품은 전작인 '메탈 기어 솔리드: 피스워커' 에서 몇 달 후 시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주인공 스네이크가 쿠바 남단의 미군기지에 억류된 동료들을 구출하기 위해 단독으로 잠입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타이틀은 시리즈 최초로 오픈 월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변화를 추구한 점이 눈길을 끈다. 코지마 히데오 감독 특유의 영화적 연출과 상상력이 오픈 월드와 결합하여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예약판매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특전으로 증정용 포스터 1매가 제공된다. 또한 정식발매 당일 매장에서 '메탈 기어 솔리드 5'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한정 수량으로 증정용 포스터가 제공될 예정이다.
'메탈 기어 솔리드 5: 그라운드 제로즈' 는 PS3/PS4 플랫폼으로 오는 3월 말 정식 발매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