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2' PC버전 예약 판매 실시, 블랙아머 세트 증정
2014.04.14 17:47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4일 예약 판매를 실시한 '다크소울 2' PC판 패키지(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반다이남코게임즈코리아는 4월 25일 국내 정식 발매되는 PC용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다크소울 2’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다크소울 2'는 높은 난이도와 독특한 세계관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다크소울’ 의 후속작이다. 모든 구역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입체적인 구조의 맵 디자인과 난이도 있는 게임 디자인으로 탐험과 공략에 있어 높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전투와 탐험, 보스 공략 등을 플레이어의 의향에 따라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1일 한글 자막으로 선행 발매된 콘솔판은 국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으로 출시됐다. 이번에 발매되는 PC판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한 조작의 편의성을 위하여 조정을 가했으며, 게임 패드와도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한편, '다크소울 2' 의 예약판매는 4월 14일부터 4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예약전용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 장비를 추가해주는 ‘블랙아머 무기 세트 DLC’의 프로덕트 코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크소울 2'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